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보

황제성 프로필 샘스미스 와이프 나이 키 학력 개그맨 성대모사 이경영

by §§▒▒§§ 2023. 2. 25.

황제성이 최근 샘스미스를 묘사하면서 화보까지 찍게 되었습니다. 웃찾사 개그맨 출신이며 최근에는 이경영성대모사로 많이 광고도 찍고 이제는 샘스미스까지 점령한 황제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제성 프로필

1982년 9월 25일 전라남도 순천시 매곡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거주지는 배우자 박초은과 함께 마포구 중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키는 168cm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황제성 와이프 박초은은 개명한 이름이며 개명 전에는 박성아로 MBC 16기 코미디언으로 황제성과 동기입니다. 황제성은 아들 황수현과 딸 황수지가 있습니다. 학력은 순천매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학사로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육군 제7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했으며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입니다. 황제성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INTP입니다.

황제성 인스타

 

황제성 샘스미스

황제성의 인기가 절정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듯 샘스미스를 패러디하다가 실제로 샘스미스 콘셉트로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샘스미스 특유의 치명적인 모습까지도 잘 표현해주고 있기 때문에 황제성으로 샘스미스의 광고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샘스미스가 자신을 패러디하는 황제성에게 직접 영상으로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면 황제성이랑 샘스미스랑 정말 닮은꼴로 패러디를 잘한 것 같습니다. 황제성의 묘사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네요.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7064794 

 

황제성 패러디 영상…샘 스미스 본인이 직접 연락해왔다

개그맨 황제성 씨가 팝 스타 샘 스미스의 '언홀리' 뮤직비디오 장면을 따라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는데요, 이를 본 샘 스미스가 황제성 씨에게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을 보내왔습니다.

news.sbs.co.kr

 

황제성 이경영

황제성이 꾸준하게 성대모사하고 있는 배우는 바로 이경영입니다. 이경영을 모사하는 개그맨들이 참 많지만 황제성처럼 똑같지 않지만 특징을 잘 잡아 재미있게 흉내 내는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역시 개그맨은 개그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똑같이 흉내 내야만 재미있는 것이 아니라 웃음포인트는 잘 잡아서 흉내 내는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kx3yVzPq9E 

https://www.youtube.com/watch?v=BZOPWRoiZi0 

 

 

황제성 수상경력

2008년

제1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_드라마방송 부분 신인 개그맨 상

MBC방송연예대상_코미디, 시트콤 부분 남자신인상

2015년

MBC방송연예대상_뮤직&토크쇼 부문 남자 우수상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_개그맨 부분

 

 

 

반응형